본문 바로 가기 (skip to content)

회사소식

고객과 늘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지역 이웃 위한 릴레이 김장 행사 실시

2018.11.25

한화시스템㈜(대표이사 장시권)이 11월 한 달간 사업장 별로 특별한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준비를 도왔습니다.

장시권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은 24일 구미사업장 인근 경북 상주보육원에서‘사랑나눔 김장축제’를 실시했습니다. 올해로 14회를 맞은 본 행사는 2004년 보육원과 자매결연을 맺은 이래 매년 열려왔습니다. 참가자들은 보육원과 더불어 지역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가정을 위해 총 1,000 포기의 김장을 담갔으며, 이웃들이 겨울을 좀 더 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냉장고 등 생활용품들도 함께 전달했습니다.

앞서 서울사업장 직원 및 가족들은 17일 대한적십자사 중구 희망나눔 봉사센터를 찾아 적십자사 봉사자들과 함께 소외계층 150 가구에 전달할 500 포기의 김장을 담갔습니다. 또한 용인연구소 직원들은 14일 인근의 남사면 부녀회와 함께 지역 내 독거노인, 불우 가정 등 총 100 가정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자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행사 후 부녀회는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한화시스템에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장시권 대표이사는 “전 사업장 직원들이 함께 만든 김장 김치가 보다 많은 이웃에게 전해셔서 나눔의 정이 배가 되길 바란다”며, “한화시스템은 향후에도 ‘함께 멀리’의 그룹 사회공헌 철학과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나눔 문화 활동을 적극 실시해나가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